본문 바로가기

커피/국내

가비양 넬탑커피 시음

넬탑커피 시음






 가비양 넬탑커피 블로그 시음체험단에 신청하여 받은 커피다. 가비양 카폐는 예전부터 많이 들어봤던 곳이기도 하다. 요즘 여기저기 다녀보면 대부분 드립백 형태로 많이 만들어 판매중인걸 볼 수 있다. 편하게, 특히 외출시에는 더욱 편하게 원두 커피를 즐길수 있다고 하지만 드립백도 은근히 손이 많이간다. 차라리 핸드드립하여 마시거나 커피를 내려 들고나가는게 훨씬 낫다. 물론 하루 이상 여행을 간다면 조금 상황이 다르겠지만...


 이번 가비양에서 나온 넬탑커피, 편리함에서는 최고다. 액상형태의 커피가 마치 믹스커피처럼 포장되어 있어 가볍게 들고 다닐수 있게 되어있다. 따뜻한물은 어디에가든 쉽게 구할수 있으니... 물론 컵은... 


 우리집 둘째 녀석이 알러지 때문에 고생중인데 엄마가 일회용 믹서라도 한잔 마시면 바로 아이가 간지러워하고 얼굴이 붉어진다. 넬탑커피는 "착향료, 착색료, 화학첨가물 Zero"이 없다고 표시되어있다. 안심하고 마실수 있을듯하다.


 이 25%다. 다. 다. 다. 시럽많이 넣은 아메리카노 딱 그맛이다. 시럽다. 번, 다. 다. 다.


 구입은 샵(http://www.gabeeyangshop.com/index.html)에서 구입할 수있다. 물론 다양한 원두도 판매 중이다.







- 넬탑커피 포장박스








- 이렇게 10개가 들어있다.




- 이렇게 생겼다.







- 달달한게 스콘 만들기에 딱일듯해서 도전...








- 넬탑커피로 커피(아메리카노)도 준비하고








- 넬탑커피를 이용한 스콘과 커피 완성...







- 달달함이 땡길때, 사무실에서 넬탑커피와 보틀로 간단히...







- 가비양 온라인샵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