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국내

에콰도르 로하 엘 초로 [모모스커피]



모처럼 모모스커피 원두를 구입했다. 새로 런칭한 “하바나(HAVANA)” 콜렉션원두다.  

평소 접하기 쉽지않은 나라인 에콰도르의 원두... 요즘 맛있게 마신 커피가 없다. 살짝 기대를 하고 내려 봤지만 역시 정말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산미도 열대과의의 향도 좋은데 왜 기분좋은 느낌은 들지 않을까... 요즘 몸이 많이 안좋아서 그런가...

점점 입만 고급이되어 피곤하다.






최상의 커피를 경험하실 수 있는 새로운 제품군 “하바나(HAVANA)” 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하바나” 의 이름은 쿠바의 수도인 동명의 도시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아직까지 우리에게 낯선 이국적인 도시이지만 춤과 음악이 넘치는 거리와 선명한 컬러로 뒤덮인 풍경과
낙천적이고 열정 넘치는 사람들로 가득찬 이곳은
여행자들로 하여금 언젠가 꼭 가고 싶은 매력적인 곳입니다.

모모스커피의 “하바나” 콜렉션은 이러한 이국적인 도시의 느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산지에서 열정을 다해 재배한 농부들, 그들의 커피가 전해주는 저마다의 색깔있는 이야기들.
손님들이 첫 모금의 커피를 드셨을 때 느껴지는 즐거움과 환희.
여러분께 새로운 커피를 계속해서 제공하겠다는 저희의 바램을 하나의 단어로 표현하였습니다.

앞으로 모모스의 “하바나”는 Cup Of Excellence, 각국 산지의 커피 경연대회 등
각 산지에서 가장 뛰어난 커피로 인정받은 제품들로 구성해 갈 예정입니다.
탁월한 맛과 향, 희소성, 실험적이고 개성 뚜렷한 최고의 커피들을 계속적으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한잔의 커피를 통해 즐거움과 환희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고의 커피를 엄선하겠습니다